자주 묻는 질문

FAQ 검색

자주하는 질문들

FAQ에 없는 내용은 어디에서 문의할 수 있나요?

FAQ에 없는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,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.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주세요!

내가 문의한 내역들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1:1 문의나 상품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하단 > 1:1문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들은 어디로 문의하나요?

해당 상품 페이지  "상품문의"에 문의사항을 남겨 주시면, 확인해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답변은 해당 상품 “상품문의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핸드폰이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신 경우 문자 또는 이메일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상품마다 배송비가 다른 이유가 뭔가요?

상품마다 상품공급업체가 상이하며, 상품공급업체마다 이용하는 계약 택배사가 달라 배송비 또한 달라질 수 있습니다. 

또한 상품의 부피/무게에 따라서도 부과되는 배송비가 상이합니다.

배송비는 상품별로 각각 적용되나요?

에듀카이브몰의 배송비는 입점업체별로 각각 부과되며, 배송 금액 역시 상품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.


- 여러 상품을 같이 구매하더라도 배송비는 상품 별로 각각 부과됩니다.

- 동일 브랜드의 상품이더라도 입점업체에 따라 상품 금액과 배송비가 다르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.

배송이 지연되는 사유가 무엇인가요?

배송이 지연되는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. 

- 상품 발송 지연: 주문하신 상품의 재고 부족 혹은 주문 폭주 등의 사유로 상품의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입니다. 

- 배송정보 오류: 배송정보(주소, 연락처 등)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의 부재로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경우입니다. 

- 택배사 배송지연: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. 택배사의 사유(물량 과다. 기상 악천후 등)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입니다. 

- 특정 상품군: 단체티, 도장. 현수막과 같은 주문제작 상품 및 해외 주문 도서, 예약 주문 상품 등은 상품 준비 및 배송까지 일반 상품과 출고일이 상이하며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수거지나 교환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?

상품이 아직 반송되지 않은 경우, 1:1 문의 게시판, 에듀카이브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,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,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.

취소/반품 완료 후에 언제 환불되나요?

실제 카드 취소 및 계좌 입금은 카드사, 은행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최대 8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교환/반품 시 배송비를 부담해야 하나요?

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 시 왕복 반품 배송비가 발생합니다.

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은 주문 시 배송비를 포함한 왕복 반품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
상품 불량, 오배송의 사유로 교환/반품 신청 시 1:1 문의 게시판, 에듀카이브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배송 받은 상품 사진과 주문번호 남겨 주시면, 확인 후 교환/반품 진행해 드리겠습니다.

교환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
1~3일 내에 상품 수거하여 업체에 반품 입고가 되면 상품 확인 후, 교환 상품이 출고가 됩니다. 

상품 수거와 확인, 재출고 과정으로 인해 시일이 다소 소요될 수 있으니 시간 양해를 부탁드리며, 

교환받을 상품에 대한 상세 문의는 1:1 문의 게시판, 에듀카이브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,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열린1페이지